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고충처리] 찾아가는 고충처리간담회 결과 공개

관리자 2018-07-05 조회수 941
복지관에서는 이용자의 다양한 의견 수렴 및 고충처리제도의 홍보를 위해 찾아가는 이용자고충처리 간담회를 실시하였습니다.
 
제안 해주신 다양한 의견 감사드리며 우수 의견 제안자로 선정되신 2분께는 약소한 선물을 준비하였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윤0영 - 음향유도신호 음량조절의 건
* 유0익 - 3층 보행 핸드레일 설치의 건
 
문의. 총무팀 김진선 02-3433-3867
 
첨부. 이용자 고충처리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