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HOME
LOGIN
JOIN
SITEMAP
INTRANET
주메뉴
복지관소개
인사말
미션&비전
윤리경영
인재상
CI소개
연혁
시설개요
오시는 길
이용안내
조직/직원소개
법인소개
기관방문 안내
사업소개
프로그램 소개 및 일정안내
기획경영팀
통합복지팀
대체자료팀
자립지원팀
후원/자원봉사
후원안내
자원봉사안내
나눔소식
자료실
소식지(좋은이웃)
소식지(새롬)
금주 소식
대체자료 제작목록
복지자료실
커뮤니티
공지사항
채용공고
복지관소식
언론 속 복지관
후원/재정보고
고객의 소리함
시각장애인의 이해
시각장애란
시각장애인을 대할 때
점자
보행/흰지팡이
보조공학기기
커뮤니티
공지사항
채용공고
복지관소식
언론 속 복지관
후원/재정보고
고객의 소리함
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고충처리] 찾아가는 고충처리간담회 결과 공개
관리자
2018-07-05
조회수
941
첨부파일
(
1
)
찾아가는 이용자 고충처리 접수사항.hwp (24.0 KB)
복지관에서는 이용자의 다양한 의견 수렴 및 고충처리제도의 홍보를 위해 찾아가는 이용자고충처리 간담회를 실시하였습니다.
제안 해주신 다양한 의견 감사드리며 우수 의견 제안자로 선정되신 2분께는 약소한 선물을 준비하였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윤0영 - 음향유도신호 음량조절의 건
* 유0익 - 3층 보행 핸드레일 설치의 건
문의. 총무팀 김진선 02-3433-3867
첨부. 이용자 고충처리록 1부. 끝.
목록
이전글
[공지] 7월 복지관 주요 일정 공지
다음글
[용품판매] 전동 이어클리너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