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용품판매] 경침 및 경침용 커버판매

관리자 2018-10-02 조회수 1,307
경침.png
경침커버.png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용품실에서는 오는 10월 4일부터 12일까지 건강지압용 안마베개인 경침과 경침용 커버에 대한 구입 안내를 통하여 필요하신 분들의 문의와 접수를 받습니다. 이와 더불어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경침요법의 효과>
경침은 둥근 나무통을 반토막내어 만든 반원형의 나무베개를 말합니다.
경침은 베는 부위가 둥글게 되어 있어 목을 자연스럽게 받쳐 주어 목의 자세를 바로 잡아 줄 뿐만 아니라 분계항선(천주,풍지)의 경혈과 측두와 및 눈주변의 혈들을 타인의 도움 없이 혼자서 압박 자극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우리 몸에 있는 근육 중 특희 목의 근육은 머리와 몸통의 균형을 맞추기 위하여 쉬지 않고 움직이면서 일을 하기 때문에 온종일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 뿐만 아니라 특히 현대인은 글을 쓰거나 컴퓨터를 하는 등 책상에서 일을 하기 때문에 목주변의 근육이 자신도 모르게 목을 앞으로 굽히고 있습니다. 잠잘 때도 높은 베개를 베기 때문에 목은 더욱 굽어지고 있습니다(거북목, 일자목). 이처럼 바르지 못한 생활은 뒷목 주변의 분계항선의 경혈들 특희 천주 풍지 아문 풍부 등의 경혈들과 근육과 인대와 혈관, 신경조직 등에 손상 및 경화를 가져와 질병의 원인이 되고 있으며, 또한 단명의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고대의 지압 원리와 기술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경침 나무 베개는 인체의 호와 곡선에 자연스럽게 들어 맞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목, 복부, 허리 또는 무릎 아래에 나무 베개를 놓으면 긴장이 완화되고 피로가 줄어 듭니다. 근육, 관절 및 압력 점을 완화하여 혈액 순환을 개선합니다. 경추 뼈의 정렬을 개선하고 신경 압력을 덜어주며 뇌의 혈류에 유익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경침용 커버>
탄력있는 신소재로 통풍성이 우수한 경침용 커버이며, 별도로 판매합니다.
 
1. 판매품목 : 편백나무 경침, 경침용 커버
 
2. 판매가격 : 편백나무 경침 : 9,000원
경침용 커버 : 6,000원
택배비 3,000원별도
 
3. 신청기간 : 2018. 10. 04(목) ~ 10. 12(금)
 
4. 문의 및 접수처 : 02-3433-3836
 
5.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5-401-468917 예금주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