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고충처리] 찾아가는 고충처리 결과 공개

관리자 2018-12-05 조회수 931
복지관에서는 이용자의 다양한 의견 수렴 및 고충처리제도의 홍보를 위해 찾아가는 이용자고충처리를 실시하였습니다.
 
▪ 주요 의견 및 조치결과
 
1. 1층 차량관리자 부재 - 교대근무 배치하겠음
2. 지하강당 모서리 위험 - 안전 모서리 커버 설치함
3. 동절기 둥근 식수컵 비치 - 비치 완료
4 휴게실 PC MVDA 설치 요청 - 설치 완료
5 휴게실 개방 시간 조정 - 12월 1일부터 8시 개방 (시설담당자 출퇴근시간 조정)
6. 화장실 바닥거품 발생 - 배수관 세척공사 예정 (12월중)
7 운동프로그램 간이 탈의실 필요 - 간이 탈의실 구입 설치 예정 (12월 중)
 
제안 해주신 다양한 의견 감사드리며 우수 의견 제안자로 선정되신 3분께는 약소한 선물을 준비하였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안0석 - 1층 차량관리자 부재 조치
* 주0영 - 지하강당 모서리 위험 조치의 건
* 허0광 - 동절기 둥근 식수컵 비치 요청
 
 
문의. 총무팀 김진선 02-3433-3867
 
첨부. 이용자 고충처리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