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고충처리]이용자 고충처리 접수 및 조치 결과 안내

관리자 2017-09-29 조회수 1,586
2017. 09. 28 이00님에 의해 접수된 고충 건에 대한 처리결과를 개별로 안내드렸으며 그 결과를 공지합니다.
 
<접수내용>
용품 주문 후 배송 문의 과정에서 발송현황을 확인하지 않고 배송 중이라고 응대함.
확인 결과 미발송한 상태였고 당일 발송 하겠다고 담당자가 말했으나 다시 전화가 와서 안된다고 번복을 함
 
<처리결과>
발송 현황을 확인하지 않고 응대한 부분 사과 드리며 반복되지 않도록 직원 교육을 실시하겠음. 추석 연휴 관계로 당일 출고 어려운 점은 양해부탁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