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나눔소식

HOME  >  후원/자원봉사  >  나눔소식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 식당<< 참우본가- 청담점 >> 김욱수 사장님^^

관리자 2014-08-04 조회수 4,470
SAM_1093.JPG
SAM_1095.JPG
SAM_1097.JPG
<업체소개>
 
♥♥참우본가는 청담동에 위치한 한우전문점으로서 오래전부터 나눔을 실천하고 있어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따뜻한 식당입니다.
우리 복지관과는 2014년 4월부터“아름다운 이웃, 서울디딤돌”사업을 통해 후원업체로 인연을 맺 어 매월 1회 시각장애인 10가정에 품질 좋고 맛있는 버섯불고기전골(30인분)을 후원해 주고 계십니 다♥♥
 
- 소재지: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99-12(도산대로 75길 14)
- 대표자: 김욱수
- 연락처: 02-546-6657
- 나눔을 시작하게 된 동기는 어떻게 되시나요...
현대사회가 점점 각박해져가고 있다는 생각이 참 많이 든다. 우리 주변에는 아직도 힘겨운 삶을 살아가고 있는 이웃들이 수없이 많으며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뜻깊은 일에 동참하고자 나눔을 시작하게 되었다.
사실 독거어르신들께 음식나눔(갈비탕,불고기전골)을 한지도 4년이 흘렀다. 처음에는 어르신들께 음식만 대접해 드렸는데 이것말고도 함께 무언가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나들이를 기획하여 효도여행도 시켜드리고 있다. 어르신들이 환영해 주고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면 가슴이 뭉쿨했고, 의미 있는 일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수 있어 뿌듯헸다. 기회가 있을 때, 할수 있을 만큼 해보자는 취지에서 이번 나눔도 실천하게 된 것이다.
 
- 꾸준히 후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앞으로의 계획이나 바라는 점이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해 주세요...
시각장애인분들이 고기(불고기전골)가 오는 날을 기다리며 너무 맛있다는 말을 전해 들었을 때 정성껏 마련한 음식을 모두 함께 나눌수 있다는 생각에 너무나 많은 보람을 느낀다. 이 고기나눔이 시각장애인 가정의 건강한 밥상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지속해서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며 돕는다는 생각보다는 즐겁고 행복한 마음으로 임하고 싶다. 또한 많은 분들이 이러한 나눔활동에 동참하셔서 나눔의 행복을 느꼈으면 한다.
 
** 참우본가 사장님, 어려운 경영 속에서도 나눔을 지속적으로 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늘 이웃을 생각하시는 사장님의 아름다운 마음이 널리 퍼져 나갈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사장님 가정과 사업장에 항상 행복이 넘치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