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나눔소식

HOME  >  후원/자원봉사  >  나눔소식

건강한 식재료로 사랑을 전합니다~ 금릉할인마트 본점 박태순 사장님!

관리자 2014-11-13 조회수 5,368
IMG_2867.JPG



 단체명 : 금릉할인마트 본점
 소재지 : 서울시 송파구 삼전동 58-3
 연락처 : 02-424-0224


금릉할인마트(본점)는“아름다운 이웃, 서울디딤돌”사업을 통해 후원업체로 인연을 맺어 매월 2회 가정형편이 어렵거나 시각장애로 인하여 시장보기가 어려운 가정에게 신선하고 질 좋은 다양한 식재료를 후원해 주시고 계시는 소중한 나눔상점입니다.

Q1. 나눔을 시작하게 된 동기는 어떻게 되시나요?
어느날 복지사님이 저희 가게에 방문하여 디딤돌사업(아름다운 이웃, 서울디딤돌)에 대한 설명과 시각장애인 가정의 어려운 상황(시작장애로 인해 시장보기와 식사준비를 손수하기 힘든 상황)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곧바로 후원을 시작해야겠다라는 결심을 하게 되었어요. 평소엔 열악한 가정에서 시각장애인분들이 어렵게 생활하고 있다는 것을 상상도 하지 못했었죠. 마음 한켠에는 뭔지 모를 미안함과 부끄러운 생각이 들었고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또 처음 시작하는거라 어떻게 하면 될까, 어떤 도움을 줄수있을까 잘 모르겠고 낯설었지만 한두번 하다보니 자연스레 어려운 이웃을 위하는 마음도 생기고 나름대로 뿌듯함과 행복감을 느끼고되 더라고요.
ㄴ.jpg좋은이웃55호가을호(최종본)-5.jpg








Q2. 지속적으로 후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앞으로의 계획은 어떻게 되시나요?
세상은 각박하다지만 우리 주위를 둘러보면 작은 것일지라도 이웃을 위해 나누는 사람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나 또한 이런 것으로도 제가 조금이나마 시각장애인가정에 도움이 될 수 있다니 너무나 다행이고 또 감사해요. 거창한 것은 아니지만 그저 내가 가진 것의 일부를 떼어내서 꼭 필요한 사람들에게 전해 준다는 생각을 가지며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에요. 또한 제가 할 수 있는 범위내에서 시각장애인가정에 맛과 건강을 함께 드린다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후원해주신 금릉할인마트 사장님과 직원분들게 감사의 박수를 보내 드립니다.
아름다운 마음에 정말 감사드리며 그 마음 변치 않으시고 앞으로도 아름다운 후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사업이 나날이 번창하시길 기원하며 사장님 가정과 사업장에 항상 행복이 넘치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