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금주 소식

HOME  >  자료실  >  금주 소식

금주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소식(10.30)

관리자 2015-11-02 조회수 1,755
* 8008번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사서함 소개
매주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안내 및 홍보사항, 시각장애인 정보 등을 취합하여 녹음합니다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시각장애인 회원분들의 정보습득 및 활용을 위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서함청취방법 : 1577-6655 멘트 나오면 2, 8, 8008 순서로 누르시면 됩니다

계좌이동제가 실시된 30일 자동이체통합관리서비스 ‘페이인포’가 인터넷 상에서 큰 화재였습니다. 계좌이동제는 주거래 계좌를 다른 은행으로 옮길 때 기존 계좌에 등록된 여러 자동이체 건을 신규 계좌로 자동으로 연결해 주는 시스템입니다. 그리고 자동이체 통합관리서비스란 자동이체서비스의 안전성과 고객 신뢰성을 높이기 위하여 여러 금융회사에 등록되어 있는 본인의 자동이체 등록정보를 ‘페이인포’ 사이트를 통해 일괄 조회하고 정보를 해지 또는 변경하는 통합서비스를 말합니다. 
 만들었지만 주로 사용하지 않았던 계좌 등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어모았는데요. 은행 업무 등에 불편함이 많은 시각장애인들에게 조금이나마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오늘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 전해드릴 소식은 11월 이미용서비스 안내입니다.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 11월 이미용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11월 3일 화요일에 진행하는 이미용서비스는 사전 예약제 방식으로 운영 중입니다. 사전 예약을 거치지 않을 경우 원하는 시간에 이용이 어렵기에 꼭 사전 예약을 해주셔야합니다. 이미용 서비스는 커트, 염색 등의 서비스를 진행하오며, 추가적으로 코팅약을 가져오시는 분은 코팅파마가 가능합니다. 또한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염색, 파마 및 코팅 이용자의 경우 12시전에 서비스 예약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므로 사전 예약은 오전 중으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미용 서비스는 오후 3시까지 진행 예정이나 사전예약자에 대한 서비스지원이 일찍 완료될 시 운영시간이 짧아질 수 있습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불만사항을 참고하고, 만족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은 복지지원팀 박혜민 사회복지사 전화번호 02)3433-3843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소식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가을비 이후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는데요.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가족여러분 모두 감기조심하시구요. 건강한 한 주 되시길 바랍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