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금주 소식

HOME  >  자료실  >  금주 소식

금주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소식(09.09)

관리자 2016-09-09 조회수 1,668
* 8008번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사서함 소개
매주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안내 및 홍보사항, 시각장애인 정보 등을 취합하여 녹음합니다.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시각장애인 회원분들의 정보습득 및 활용을 위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서함청취방법 : 1577-6655 멘트 나오면 2, 8, 8008 순서로 누르시면 됩니다.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페이스북 페이지가 오픈되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는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의 다양한 소식과 정보들을 더 많은 분들과 나누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복지관 이용자 및 후원자, 자원봉사자 여러분들도 많이 페이지에 접속해주셔서 함께 만들어가는 페이지가 되길 바랍니다. 페이스북에 접속하여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을 검색하면 접속이 가능하며, 페이스북 페이지 주소는 www. facebook.com/svc8108입니다. 앞으로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소식들을 전하고 이벤트 또한 진행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오늘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 전해드릴 소식은 추석연휴 복지관 휴관안내입니다. 민족의 명절 추석이 앞에 다가왔습니다. 추석연휴를 맞이하여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또한 휴관을 하게 되었습니다. 항상 찾아주시고 이용해주시는 이용자, 후원자, 자원봉사자 여러분들께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휴관기관은 9월14일 수요일부터 9월 18일 일요일까지입니다. 9월12일 월요일과 9월 13일 화요일은 정상 운영되오니 복지관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한가위, 마음까지 풍성하고 넉넉한 추석 보내세요.
 이상으로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소식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