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금주 소식

HOME  >  자료실  >  금주 소식

금주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소식(11.04)

관리자 2016-11-14 조회수 1,594
* 8008번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사서함 소개
매주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안내 및 홍보사항, 시각장애인 정보 등을 취합하여 녹음합니다.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시각장애인 회원분들의 정보습득 및 활용을 위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매년 11월 4일 금요일은 점자의 날로 지정하여 기념하고 있습니다. 이번 2016년은 한글점자 ‘훈맹정음’이 반포된 지 90년이 된 해입니다. 시각장애인이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점자. 점자를 통하여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각장애인들을 위하여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은 점자책 제작은 물론 다양한 대체도서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시각장애인에게 희망의 빛이 되는 복지관, 이용자의 분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복지관이 되겠습니다.
 
 오늘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 전해드릴 소식은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휴관 안내입니다.
 11월 17일 목요일부터 18일 금요일까지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직원연수로 인하여 휴관합니다. 복지관 직원들의 마음을 하나로 합하고,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함께 고민도 하고, 더욱 하나되기 위해 노력하는 유익한 시간을 보낼 예정입니다. 항상 저희 복지관을 찾아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모든분들께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소식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