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금주 소식

HOME  >  자료실  >  금주 소식

금주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소식(9.1)

관리자 2021-09-01 조회수 585

안녕하십니까? 2021년 9월 1일 수요일 8008번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의 사서함 담당 김현정봉사자입니다.

오늘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 전해드릴 소식은 관내 찾아가는 고충처리간담회 실시 안내와 9월 복지관 주요 일정 공지입니다.
 
첫 번째 소식은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관내 찾아가는 고충처리간담회 실시 안내입니다.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는 9월 3일(금)부터 9월 9일(목)까지 복지관 내 교육실 및 휴게실을 순회하며 복지관 이용 불편 사항과 이용 개선에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 칭찬하실 내용 등을 청취하는 찾아가는 이용자 고충처리 간담회를 실시합니다.
우수 의견 제안자를 선정하여 소정의 선물 증정을 드리며 참여하시는 이용자 전원 덴탈 마스크를 200매씩 증정해드립니다. 다만, 참여자가 많을 시 조기 소진 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이용자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이용자와 함께하는 좋은 이웃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은 총무팀 김진선 02-3433-3867로 문의바랍니다.
  
두 번째 소식은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9월 주요 일정 공지입니다.
요일별 프로그램안내입니다.
월요일은 사물놀이, 점자보행교육, 요가교실, 드럼교실, 스마트폰 SNS 활용 교육, 스마트폰 교통정보앱 활용 교육, 센스월드 교육입니다.
화요일은 조향사 직업훈련, 스트레칭, 점자보행교육, 무료의안지원, 그룹 사운드 동호회, 비장애인 한글점자교육, 토론교실, 우쿨렐레 교실, 차세대 뉴미디어 정복 교육, 아이폰 기초 스마트폰 이용법 및 활용법 교육, 센스월드 교육이 있으며, 9월 7일 화요일에는 베리어프리 영화감상이 있습니다.
수요일은 하모니카 동호회, 한글점자교육, 꽃차교실, 스마트폰 SNS 활용 교육, 스마트폰 교통정보앱 활용 교육, 조향사 직업훈련, 국어 점역교정사 양성교육입니다.
목요일은 비장애인 한글점자교육, 드럼 동호회, 칼림바, 점자보행교육, 해동검도, 차세대 뉴미디어 정복, 아이폰 기초 스마트폰 이용법 및 활용법 교육, 센스월드 교육입니다.
금요일은 뜨개질, 노래 동호회, 점자보행교육, 스포츠 댄스, 편리한 디지털, 센스월드 교육입니다.
 
프로그램마다 진행일정이 상이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 글에 첨부된 일정표를 확인하시거나 접수담당자 전화번호 02-3433-3843으로 문의바랍니다.
  
어느덧 푸르른 잎이 져버리고 서서히 가을빛으로 물드는 9월이 시작되었습니다.
환절기에는 주기적인 운동, 충분한 수분 섭취를 통해서 건강하고 활기차게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이상으로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사서함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