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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주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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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주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소식(06.29)

관리자 2022-06-30 조회수 448


안녕하십니까? 2022년 6월 29일 수요일
8008번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의 사서함 담당 김현정봉사자입니다.

오늘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 전해드릴 소식은 찾아가는 이용자 의견청취 간담회 결과 공개와 8108번 사서함 주간식단표 게시 시작 안내 순입니다.
 
첫 번째 소식은 찾아가는 이용자 의견청취 간담회 결과 공개입니다.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는 이용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고충처리제도를 홍보하기 위해 각 프로그램실 및 휴게실 등을 찾아가 의견을 듣는 찾아가는 이용자 의견청취 간담회를 실시하였습니다. 많은 의견 제안해주신 이용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용자의 불편을 줄이고 함께 나아가는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안건 및 조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첨부자료를 참고 바랍니다.

복지관 고충접수방법 4가지 안내입니다.
첫 번째, 1층 안내실에 고충사항 접수 대필 요청이 가능합니다.
두 번째, 복지관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함” 게시판 이용하여 접수가 가능합니다.
세 번째, 담당자 전화 02-3433-3827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네 번째, 복지관 6층 사무실 사무국장을 찾아오시면 내방 접수가 가능합니다.
 
고충접수 시 정확한 내용 파악을 위해 실명 접수만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 전화번호 02-3433-3827번으로 문의 바랍니다.
 
두 번째 소식은 복지관 8108번 사서함 주간식단표 게시 시작 안내입니다.
복지관에서 운영하는 식당 주간식단표를 7월 4일 월요일부터 8108번 사서함으로 매주 게시합니다.
8108번 사서함은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2022년 대학생 서포터즈 홍보단이 녹음할 예정입니다.
주간식단표는 매주 월요일 아침부터 청취가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덥고 습한 날씨가 계속되더니 한여름 장마가 시작되었습니다.
외출 시에 우산 꼭 챙기시길 바라며, 곧 거세게 내릴 비에 가지고 있는 근심, 걱정 모두 씻겨보내고
행복한 7월 시작하시길 기원합니다.
 
 
이상으로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사서함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