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금주 소식

HOME  >  자료실  >  금주 소식

금주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소식(09.14)

관리자 2022-09-14 조회수 376


안녕하십니까? 2022년 9월 14일 수요일
8008번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의 사서함 담당 김현정봉사자입니다.

오늘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 전해드릴 소식은 인문학교실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복지관 카카오톡 채널 이벤트 안내, 10월 내 건강을 부탁해 접수 안내 순입니다.
 
첫 번째 소식은 인문학교실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안내입니다.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통합복지팀에서 인문학교실을 운영합니다.
이번 주제는 ‘시인과 함께하는 나만의 시 쓰기’로, 이경선 시인과 함께 어려운 문학이 아닌 일상 속 소소한 메모 ‘시’를 만나 보는 시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짙어지는 가을날 삶의 작은 낭만과 위로를 느껴보는 시간을 가져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모집대상은 성인 시각장애인 25명이며, 운영일정은 9월 22일 목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3시까지입니다.
운영장소는 복지관 5층 강당이며, 프로그램은 이경선 시인과 함께 다양한 작품을 감상하고, 나만의 시 한편 완성하기 등의 활동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프로그램 이용료는 무료이며, 9월 21일 수요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 전화번호 02-3433-3829번으로 문의 바랍니다.
 
두 번째 소식은 복지관 카카오톡 채널 참여형 이벤트 안내입니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기간은 9월 25일 일요일까지입니다.
참여방법은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 후 1:1 채팅방 메뉴 중 <복지관 이벤트를 참여하고 싶어요> 버튼을 클릭하면 나오는 이벤트 링크를 통해 참여가 가능합니다.
참여가 어려운 이용자의 경우 복지관 1층 안내실 직원에게 요청하여 함께 참여 가능합니다.
퀴즈는 복지관 회원 등록 및 프로그램 접수가 가능한 통합복지팀은 몇 층에 위치일까요?입니다.
당첨자 발표는 2022년 9월 26일 월요일에 복지관 카카오톡 채널과 복지관 홈페이지에 공지됩니다.
당첨자는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선정된 5분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전송해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복지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카카오톡 채널 소식 페이지를 참고하시거나,
담당자 전화번호 02-3433-3833번으로 문의 바랍니다.
앞으로도 우리 복지관에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세 번째 소식은 10월 내 건강을 부탁해 접수 안내입니다.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은 경희한의원과 협업하여 시각장애인들의 건강증진과 개선을 위한 무료 진료 사업 ‘내 건강을 부탁해’를 진행합니다.
접수 대상은 시각장애인 10명으로, 선정될 시 한 달간 침과 물리치료 등의 무료 진료가 가능합니다.
접수기간은 9월 15일부터 25일까지 복지관 방문 및 전화로 접수가 가능하며, 접수 인원 초과 시 랜덤 추첨을 통해 선정됩니다.
진료는 주말을 제외한 10월 한 달간 무료 진료를 받으실 수 있으며, 목요일 오전에는 진료가 없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 전화번호 02-3433-3868번으로 문의 바랍니다.
 
 
행복한 명절 연휴 잘 보내셨나요? 길가의 핀 코스모스와 함께 가을 향기가 물씬 느껴지는 계절입니다.
살랑이는 가을바람처럼 즐거운 가을 만끽하세요~!!
 
 
이상으로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사서함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