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금주 소식

HOME  >  자료실  >  금주 소식

금주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소식(11.29)

관리자 2023-11-29 조회수 267
 

안녕하십니까?
2023년 11월 29일 수요일
8008번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의 사서함 담당 김현정 봉사자입니다.

오늘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 전해드릴 소식은 복지관 카카오톡 채널 이벤트 안내, 12월 내 건강을 부탁해 접수 안내, 12월 주요 행사 일정 공지 순입니다.

첫 번째 소식은
복지관 카카오톡 채널 이벤트 안내입니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기간은 12월 4일 월요일까지입니다.
참여 방법은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 후 1:1 채팅방 메뉴 중 <복지관 이벤트를 참여하고 싶어요> 버튼을 클릭하면 연결되는 이벤트 링크를 통해 참여가 가능합니다.
참여가 어려운 이용자의 경우 복지관 1층 안내실 직원에게 요청하여 함께 참여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참여 퀴즈 문제입니다.
서시복에서는 2024년에 더욱 발전될 수 있도록 다양한 변화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중 시설을 더욱 안전하게 이용항 수 있도록 현재 복지관에서 12월 4일까지 진행하는 공사는 무엇일까요?
1번) 엘리베이터 공사 2번) 계단 공사 3번) 에스컬레이터 공사
 
당첨자 발표는 12월 6일 수요일에 복지관 카카오톡 채널과 홈페이지에 공지됩니다.
당첨자는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선정된 6분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전송해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복지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카카오톡 채널 소식 페이지를 참고하시거나,
담당자 전화번호 02-3433-3833번으로 문의 바랍니다.
앞으로도 우리 복지관에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두 번째 소식은
12월 내 건강을 부탁해 접수 안내입니다.
복지관에서는 경희한의원과 협업하여 시각장애인들의 건강증진과 개선을 위한 무료 진료 사업 ‘내 건강을 부탁해’를 진행합니다.
접수 대상은 시각장애인 10명으로 선정될 시 한 달간 침과 물리치료 등의 무료 진료가 가능합니다.
접수 기간은 12월 4일 월요일까지 복지관 방문 및 전화로 접수가 가능하며, 선착순 접수로 선정되오니 빠른 신청 바랍니다.
진료는 공휴일과 주말을 제외한 12월 한 달간 무료 진료를 받으실 수 있으며, 목요일은 오후 2시부터 진료가 가능하고, 점심시간 오후 12시 30분부터 2시까지 진료가 불가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 전화번호 02-3433-3851번으로 문의 바랍니다.
 
세 번째 소식은
12월 주요 행사 일정 공지입니다.
매주 요일별 프로그램 안내입니다.
월요일 : 요가교실, 드럼초급, 드럼중급, 사물놀이동호회, 개별맞춤형 아동점자교육
화요일 : 그룹사운드 동호회, 개별맞춤형 아동음악점자교육, 주민만나기
수요일 : 하모니카동호회
목요일 : 등산동호회
금요일 : 뜨개질동호회, 노래동호회, 우쿨렐레교실, 스포츠댄스
월요일, 수요일 : 윈도우 기초, 인터넷 기초
화요일, 목요일 : 센스월드, OA실무특강, 조향사 양성교육
수요일, 금요일 : 비장애인 한글 점자교육
월요일, 화요일, 목요일, 금요일 : 컴퓨터 기초, 기초재활교육

프로그램마다 진행일정이 상이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첨부된 일정표를
확인하시거나, 접수담당자 전화번호 02-3433-3829번으로 문의 바랍니다.
 
 

벌써 11월의 끝자락입니다.
차가워지는 바람이 겨울을 재촉하는 듯 하는데요~
남은 11월 마무리 잘하시고, 다가오는 12월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맞이하시길 기원합니다.
 
 

이상으로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사서함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