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도서관만들기’ 수혜처 모집 공고]
구세군은 지역주민들이 공간을 통해 더 나은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역주민들에게 독서공간 및 도서를 지원하는 작은도서관 사업을 진행합니다.
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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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 2019년 10월 ~ 2020년 4월(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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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대상 : 지역주민을 위한 도서관 마련을 희망하는 전국의 기관/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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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주체 : 구세군자선냄비본부
지원내용
• 최종 선정된 3개소에 도서관 인테리어, 도서, 기자재, 문화프로그램 제공
신청 및 접수
▣일정안내
구분 |
일정 |
내용 |
신청기간 |
11/1(금)~11/8(금) |
godrlrla@redkettle.kr로 메일 발송 |
서류 심사
결과 발표 |
11/12(화) |
공지사항 게시 후
메일과 전화로 개별 연락 |
현장 심사 |
11/13(수) ~11/15(금) |
현장 답사를 통한 2차 심사 |
최종 선정
결과 발표 |
11/19(화) |
공지사항 게시 후
메일과 전화로 개별 연락 |
*진행에 따라 상기 일정 조정될 수 있습니다.
*
11/19(화)에 메일 및 전화 연락이 없는 신청처는 자동탈락
▣신청자격
- 지역주민들을 위한 독서공간으로 최소 33m2 이상의 공간
- 조성 이후 도서관을 자체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곳
- 향후 3년간 도서관을 운영할 수 있는 곳
▣제출서류
- 작은도서관 사업 신청서 (*하단 첨부자료 다운로드)
- 고유번호증
- 시설도면(배치도)
- 건물등기부등본
- 기관의 정상운영 및 설립을 증빙할 만한 등록증(ex. 아동복지시설신고증)
- 임대차계약서/임대인동의서(해당시)
▣제출방법
선정기준
- 작은도서관의 독서교육 필요성에 대해 공감하는 기관
- 작은도서관 조성의 필요성이 명확한 기관
- 작은도서관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을 보유한 기관
- 기관의 신뢰성
주의사항
- 신청서 상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선정 결과 취소 및 지원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 필수서류 누락 시 부적격 처리되어 심사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마감일 후에는 신청접수 불가하오니 이 점 유의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사진에 인물의 정면이 등장하지 않도록 촬영 바랍니다.
- 심사과정 중 추가자료 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문 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