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금주 소식

HOME  >  자료실  >  금주 소식

금주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소식(05.03)

관리자 2023-05-04 조회수 363
 

안녕하십니까?
2023년 5월 3일 수요일
8008번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의 사서함 담당 김현정 봉사자입니다.

오늘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 전해드릴 소식은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서시복 교양산책 참여자 모집과 5월 복지관 휴관 안내입니다.
 
첫 번째 소식은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건강 강연 [성인병,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참여자 모집 안내입니다.
복지관에서는 지역주민 참여 프로그램으로 시각장애인과 가족, 이웃, 지역주민이 함께 다양한 주제의 강연을 듣는 <서시복 교양산책>을 운영합니다.
이용자와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베스트의원 남성문 원장님이 성인병 예방과 만성질환 관리법에 대한 강연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프로그램은 복지관 5층 강당에서 5월 11일 목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3시까지 진행됩니다.
신청은 5월 10일 수요일까지 전화로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 35명입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세부내용, 강사약력 등 자세한 사항은 복지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넓은마을, 아이프리 등에서 확인하시거나, 담당자 전화번호 02-3433-3835번으로 문의 바랍니다.
 
두 번째 소식은
5월 복지관 휴관 안내입니다.
5월 5일 금요일은 어린이날로, 5월 29일 월요일은 부처님 오신 날 대체공휴일로 복지관을 휴관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정의 달, 사랑의 달, 꽃향기로 가득한 계절의 여왕 등 다양한 별명을 가진 5월은 많은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달로 손꼽아 이야기하곤 하는데요~
어버이날, 어린이날, 부부의 날 등 말만 들어도 기분 좋은 행사들이 5월에 모여있어서 그런 걸까요?
가정의 화목과 행복을 기원하는 가정의 달인 5월에는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많이 가지며 어느 때보다 더 즐겁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따뜻한 사랑과 정을 나누며 가족에 대한 마음을 더 많이 표현하는 5월 한 달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이상으로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사서함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