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이용자와 가족, 지역주민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복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찾아가는 고객의 소리함 의견제안 결과
- 김진선
- 2024-11-08
- 조회
- 26
이용자 참여 사업의 일환으로 각 프로그램실을 순회하며 의견을 듣는 찾아가는 고객의 소리함을 운영했습니다.
* 찾아가는 고객의 소리함
- 기간 : 2024. 10. 24~2024. 11. 4
- 대상 : 복지관 참여자 및 지역주민
- 인원 : 69명
- 주제
1) 서로 듣고 싶은, 하고 싶은 상호 존중 언어를 추천해주세요
듣고 싶은 상호 존중 언어로는 '좋은 하루 되세요'를, 하고 싶은 상호 존중 언어로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를 많이 제안 해 주셨습니다.
이 밖에도 사랑합니다, 행복하세요, 당신이 최고야, 반갑습니다, 이렇게 하면 어떨까요?, 기대되요, 화이팅 등 다양한 존중 언어들을 제안해 주셨습니다. 배려와 존중이 넘쳐나는 행복한 복지관 만들기, 우리 모두의 일상의 행복을 위해 상호 존중 언어 함께 써봐요!!
2) 운영 제안
* 제안 및 조치 결과
3층 화장실 양변기 안전바 설치 - 장애인 화장실(1층 여, 4층 남) 설치되어있음. 추후 확대 노력.
정보화 교육 나들이 - 이용자모임4분기 차량지원 활용토록 안내함
정보화교육실 센스리더 이상 - 작동 여부 점검 완료
고령화맞춤형 체조, 치매 예방 교육 개설 - 신규프로그램 개설 시 검토
함께라서 힘이되는 좋은 이웃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